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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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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Q

    CMS란 무엇인가요?

    CMS란 이용기관이 고객의 계좌에서 자동으로 돈을 인출해 수납할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자동이체동의서만 받으면 정해진 날 정해진 금액을 출금할 수 있습니다.


    매월 받는 금액(렌탈, 기장료, 학원비, 우유대금 등)을 받는데 있어 최적의 서비스이며 


    CMS를 이용하면 수납업무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2. Q

    CMS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1599-2234로 전화주세요.


    자세한 상담 후 가입하시면 CMS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월사용료와 건당수수료가 부과됩니다.



  3. Q

    CMS 가입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이 있는 대한민국 사업자라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제공한 후 이용료, 대금을 받는 성격의 업종이라면 대부분 가입할 수 있으며,


    후원, IT서비스, 렌탈/할부, 협회/단체/모임, 어린이집/유치원,


    우유, 대행용역서비스, 학원, 태권도, 회계사, 세무사 등 많은 분들이 효성CMS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외의 업종도 1599-2234로 연락해 문의하시면 자세한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4. Q

    CMS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CMS를 이용시 월사용료와 건당수수료를 지불하게 됩니다. 


    CMS를 이용하려고 하는 기관의 유형, 업종에 따라 월사용료와 건당수수료에 차이가 있으므로


    1599-2234로 전화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5. Q

    CMS에 가입해 실제로 출금을 해보기까지 얼마나 걸리나요?

    CMS 가입을 원하실 경우, 상담 후 영업사원이 내방합니다.


    그리고 구비서류를 수거한 후 오픈 심사를 하게 됩니다. 


    이 기간이 넉넉잡아 2주 정도 걸리기 때문에, 원하는 출금 날짜가 있다면


    출금 계획에 맞춰 상담 요청해주시면 되겠습니다.



  6. Q

    구비서류는?

    개인사업자의 경우

    - 서비스이용신청서 1부

    - 인감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거래용통장사본 1부

    - 대표자신분증사본 1부 

    - 시설인가증사본 1부 (이용목적에 따른 사업내용 증빙문서 (팜플렛,홈페이지,관련계약서 등))


    법인사업자의 경우

    - 서비스이용신청서 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 거래용통장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 1부

    - 시설인가증사본 1부

  7. Q

    고객에게는 어떤 정보를 받아야 하나요?

    CMS 출금을 위한 자동이체동의서를 받아주시면 됩니다.


    자동이체동의서 고객 기재란에는 신청인의 이름, 연락처, 납부금액, 납부일, 금융거래정보 등이 있습니다.


    자료실에서 서식을 배포하고 있으므로 다운로드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8. Q

    자동이체동의서는 꼭 서면으로 받아야 하나요?

    서면으로 받기 어려운 경우, 간편동의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URL이나 QR코드를 발송해 고객의 휴대폰 인증을 받으면 출금이 가능합니다.


    후원이나 IT서비스 등, 비대면 고객이 많을 경우 편리한 서비스입니다.



  9. Q

    카드결제를 받을 때 카드기가 필요한가요?

    카드기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결제수단으로 카드를 사용하실 때는 프로그램에 카드번호 16자리를 입력해 출금하는 키인결제방식으로 출금하게 되며,


    정해진 날 정해진 금액을 출금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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