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각종후원모금

업종별안내 효성CMS의 도전정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에서 나옵니다.

각종후원모금

복지단체, 장기요양, 정당, 지역아동 등
각종 복지센터 및 후원단체의 CMS는 후원금 통합결제 서비스

후원모금 CMS, 요양CMS는 한번의 후원동의와 저렴한 비용으로 CMS자동이체, 휴대폰결제
유선전화결제 등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하여 후원모금의 어려움을 해소하여 드립니다.
CMS후원을 받으면 후원금 모금이 쉬워집니다.(해피나눔, 정기결제, 일시후원 등)

국내 모든 은행과의 강력한 제휴 등 효성CMS의 차별화된 서비스는
모든 사업자가 자금의 흐름을 정확히 예측하고 진단해
안정적인 경영 전략을 세우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한 노력의 결과입니다.

대상업종
  • 그룹홈 : 그룹홈협의회 소속 단체의 후원금
  • 복지단체 : 복지단체 후원금
  • 사회단체 : 사회단체 후원금
  • 장기요양 :장기요양단체 후원금, 시설이용료
  • 정당정치 : 국회의원, 정당 후원금/ 당비
  • 종교단체 : 선교회비, 후원금
  • 지역아동 : 지역아동센터 소속 센터 후원금
이용가능결제수단
  • ㆍCMS계좌이체
  • ㆍ신용카드결제
  • ㆍ휴대전화결제
  • ㆍ유선전화결제
  • ㆍ기부금영수증

도입효과 및 가이드

아이콘 고객만족

관리비,이용료,회비 등
납부의 불편함 해소

아이콘 현금흐름개선

적기에 최저비용 으로
자동수금

아이콘 자금계획 용이

정기적이고 규칙
적인 자금수납

아이콘 수납비용절감

수납에 소요되는 시간 및
제반 비용 절감 효과

아이콘 정기 고객 장기유지

납부의 편의성은 고객이
서비스를 지속함에 유용

도입가이드

1. 한번의 동의로 매달 편리한 후원금 수납이 가능

한번의 동의서 작성으로 매월 후원자에게 후원금을 정기적으로 수납할 수 있습니다.

2. 부담없는 비용으로 CMS도입 가능

복지단체, 요양 등 각종 복지센터 및 후원단체는 저렴한 비용으로 후원금결제수단을 도입할 수 있습니다

3. 다양한 후원금 모금을 위한 통합 결제수단을 지원

- CMS자동이체, 휴대전화결제, 전화결제 등을 추가비용 없이 이용 가능합니다.
- CMS자동이체: 후원자의 계좌에서 매월 자동으로 출금하여 기관의 계좌로 집금하는 시스템 (시중은행)
- 휴대전화결제: 후원자의 휴대폰 통신요금에 후원금이 합산되어 청구되는 시스템 (SKT, KT, LGT)
- 유선전화결제: 후원자의 유선전화 통신요금에 합산되어 청구되는 시스템 (KT전화)

4. 효성에프엠에스는 금융감독원의 감독을 받는 안정적인 전자금융사업자

국내금융기관과 통신사와의 제휴로 전국 45,000여개의 이용기관이 선택한 안정적인 회사입니다.

5. 매달 납부한 후원금에 대해 기부금 영수증 일괄 발행 가능

한번의 파일등록으로 후원자에게 편리하게 기부금영수증을 발행해드립니다.

효성CMS의 특징

Compass Pro
편리성 Convenience

- 은행에 가실 필요 없이 PC만으로 CMS가입 업무처리가 가능.
- 인터넷을 이용할 줄 아는 분은 누구나 CMS프로그램을 쉽고 간편하게 이용 가능.
- 모든 인터넷 수납업무가 온라인상에서 처리되어 업무시간이 대폭 절감.

Compass Pro
경제성 Economy

- 1회 가입으로 평생 이용하실 수 있음.
- 월정액제로 부담이 없음.

Compass Pro
보안성 Security

- 고객사의 결제정보가 PKI 방식으로 암호화되어 개인정보 보안성 보장.
- 인터넷뱅킹 수준의 보안으로 안심하고 이용
- 효성그룹의 금융전문 IT기업인 효성에프엠에스(주)에서 운영.

효성CMS프로그램 특징

따로 계좌 정리를 하지 않아도 회계보고서 양식대로 출력할 수 있고
납입증명서 등의 회계자료도 바로 출력이 가능해 외부 감사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 고객DB 엑셀변환
  • 미인출시 재인출
  • 자료 다운로드 기능
  • 관리자 동시접속
  • 담당자별 개별아이디
  • 업무지원 시스템과 연동
  • 고객정보 신속 검색/정렬
  • 업로드 기능 지원
  • ASP서비스 방식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step_01_이미지
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step_02_이미지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우편 접수 가능)

step_03_이미지
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step_04_이미지
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step_05_이미지
STEP 06

서비스 승인 및 오픈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심사 후 서비스 이용 가능

step_05_이미지
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step_05_이미지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고유번호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