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서류/가입절차

가입안내 효성CMS의 도전정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에서 나옵니다.

서류/가입절차

효성CMS와 함께라면 정확한 자금 계획과 집행이 가능합니다.

비즈니스의 성공과 성장을 좌우하는 건 안정적인 자금관리입니다.
효성CMS는 직접 현장에 나가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과 자금 구조, 조직 문화까지,
사업자가 처한 상황을 포괄적으로 분석하고 진단해 최적의 맞춤 자금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효성cms
효성cms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step_01_이미지
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step_02_이미지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우편 접수 가능)

step_03_이미지
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step_04_이미지
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step_05_이미지
STEP 06

서비스 승인 및 오픈

신청한 서비스에 대한
심사 후 서비스 이용 가능

step_05_이미지
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step_05_이미지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또는 고유번호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회원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