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전자동의(ARS)

서비스안내 효성CMS의 도전정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에서 나옵니다.

전자동의(ARS)

전자동의(ARS)란?
전자동의(ARS)는 기존 서면으로 전자동의를 받기 어려울 경우 이용할 수있는 부가서비스입니다.
ARS로 전자동의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객과 대면하기 어려울 경우, 전자동의(ARS) 서비스를 이용해 동의서를 받을 수 있어 수납업무가 편리해집니다.

개요도

효성CMS 가입절차

STEP 01

서비스
이용상담

담당직원과 업종관련
서비스 이용상담 진행

step_01_이미지
STEP 02

업종별
구비서류준비

가입업체의 업종별
계약구비서류를 준비

step_02_이미지
STEP 03

영업담당자
방문

계약신청을 하시면
영업담당자가 직접 내방(우편 접수 가능)

step_03_이미지
STEP 04

서류접수 및
계약

가입업체의 구비서류를
확인 후 서류를 접수

step_04_이미지
STEP 05

프로그램 설명
및 이용안내

프로그램 설명과 출금회원
동의서 안내 및 사용교육

step_05_이미지
STEP 06

서비스 승인 및 오픈

심사 후 서비스 이용 가능

step_05_이미지
STEP 07

서비스 이용

자동이체동의서에 등록된 회원정보를
프로그램에 등록 후 출금단계를 진행

step_05_이미지

구비서류

개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대표자 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
- 주거래 은행 통장 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법인사업자

- 사업자등록증 사본1부
- 법인인감증명서 1부 (3개월이내)
- 법인등기부 등본 1부 (3개월이내)
- 주거래 은행통장 (법인명의)사본 1부
- 고객 거래확인서 1부
- 계약서 1부

우편 접수처 : 137-897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10길 14, 4층

회원로그인

회원가입